2012 미스코리아 | Miss Korea 2012

2012 미스코리아 김 유 미, 센터, 여섯 명의 주자 업 서울 대학교, 금요일 희 경 중 그랜드 평화 궁에서 열린 연례 미인 대회의 최종 라운드에서 즉위 후에 포즈. 왼쪽에서 두번째입니다 러너 업 김 유 진과 김 태 현, 차점자 리의 중구 빈, 김, 첫째 차점자 김 사-RA, 둘째 러너 업 김 나 - 연과 김 영 주 현. 홍 인기를하여 / 한국 일보 사진
김 유 미는 서울 대학교, 금요일 희 경 중 그랜드 평화 궁에서 2012 미스코리아 을 선정했다.
작년의 우승자 리 성 - 이완에 의해 선정되는 동안 22 세의는 미소를 지었다. 풍부한 금색 드레스를 입고, 신선한 눈의 아름다움의 놀라움과 흥분은 분명했다. 

2012 미스코리아
2012 미스코리아. 그녀는 내년 국가의 대표가 될 것입니다. 김은 현재 그녀가 영화 연구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건국 대학교에서 일년을 벗고있다. 새로운 미스 코리아 여자​​가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즐길 수있다. 그녀는 또한 훌륭한 피아노 연주자이다.
서울에서 전남과 김 사-RA, 23에서 리 중구 빈, 19는 선수 업 첫번째 선정되었습니다, 두 번째 주자 업 김 유 진 (23, 서울에서) 김 태 현이 (있었다 19 일 경북에서) 김 나 - 연 (20, 대구에서)과 김 영 주 현 (19, 인천에서). 유명한 MC 죠 김 주석 - 광주과 배우 진 공원 - 히에 의해 호스팅 경쟁, 본 한국가요 뮤지션 오전 2시에 의한 공연, LeeSsang과 김 시한 - 지수.
올해의 대회 예선 라운드는 지역 대회와 4 월에 시작되었다. 참가자들은 뉴욕, 로스 앤젤레스 및 기타 도시의 해외 한국어 커뮤니티에서 전국 및도 선정되었습니다.
이 번달의 시작 이후 54 결승 진출은 노인을위한 점심 식사를 만들기 위해 자원 봉사 단체와 협력, 그리고 발레, 전통 무용, 플라멩코를 포함하여 그들을위한 무용 공연의 다양성을 제공을 포함하여, 지역 사회 봉사 활동에 참가했습니다.
2012 미스코리아
미스 유니 버스 2013에 참가합니다. 대회 56 년 연속 년 개최 되었기에 전국에서 가장 오래된 미용 대회입니다
Share
allvoices
Privacy Policy - Drama Bersiri Copyright @ 2011 - Theme by NanLimo Canada


Blogged.my